책장위에 올라가려

꿈틀꿈틀 하길래

찰칵!

 

M군은 의자에서 딥슬립 중...

 

 

뒤에서 내가 주시하는 것이 느껴졌는지

얼른 돌아서 앉는다.

 

 

음....

뭔가 생각을 하는데....

뭔 생각을 하는 걸까.....

 

 

..........헛.....허허헣....

P군의 비열한 표정 포착.

 

 

그리고 이어서

M군의 딥슬립을 보여주겠음.

 

금방이라도

훌라춤을 출 것 같은 저 품새.

 

 

 

고양이들이 다 이러는 지는 모르겠습니다만,

M군은 정말 졸리면

눈커풀 위가 허옇게 변합니다.

 

저는 이걸 쌍커풀이라고 하죠.

ㅎㅎㅎㅎ

 

 

보이시나요?

평소에는 까맣게 털이 촘촘히 있지만

졸리면 이상하게

눈 위가 허옇게 변함....ㅋㅋㅋㅋㅋㅋ

 

 

그래도 이뿌니까 됐음

 

Posted by 반짝콩
,